BNI Korea 및 비즈니스 네트워킹에 대한 정보는 82-2-6261-8838로 문의하십시오.

숫자로 알아보기 - 한국 BNI 통계
숫자로 알아보기 - 전 세계 BNI 통계

BNI – 세계 최대 비즈니스 네트워킹 및 리퍼럴 조직

1985년에 설립된 BNI는 글로벌하고, 검증된 비즈니스 네트워킹 조직입니다. 우리 멤버들은 우리의 주요 핵심 가치인 기버스 게인 Givers Gain에 대한 헌신을 통해 다른 사람의 비즈니스를 키우는 데에 도움을 주는 비즈니스 전문가들입니다. 매주, 전세계에 걸친 수천 개의 커뮤니티에서 멤버들은 신뢰받는 비즈니스 리더들을 만나 오랫동안 유지되는 관계를 만들고 "리퍼럴"이라 부르는 검증된 비즈니스 소개를 주고 받습니다. BNI에서의 멤버십은 비즈니스 트레이닝과 동료 학습에 대한 권리, 그리고 전세계에 걸친 수십만 명의 BNI 멤버들과 네트워킹을 하고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합니다.

BNI ®. 세상의 비즈니스 방법을 바꿉니다 ®

 

한국에서 BNI(Business Network International)에 가입해야 하는 이유

BNI Korea의 목표는 스타트업 기업가부터 다국적 기업에 이르기까지 기업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BNI는 세계 최대의 비즈니스 네트워킹 및 비즈니스 소개 조직입니다. 주는 자가 얻는다는 기버스게인 Givers Gain®의 철학을 기반으로 구축된 BNI의 문화는 독특합니다. 이것은 사업 소개와 협업을 통한 사업 성장과 사업가 개인의 레벨업은 물론, 멤버 간에 꾸준하게 적극적으로 서로를 도우며 사업 성과를 내는 비즈니스 관계 구축을 하는 문화입니다.

BNI는 멤버들이 잘 짜여지고, 긍정적이며, 전문적인 비즈니스 소개 (리퍼럴)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다음과 같은 기회를 제공하도록 돕습니다.

 

BNI 챕터 가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BNI에 대해 알아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챕터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BNI 는 전국에 새로운 비즈니스 소개 그룹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만일 여러분의 지역에 BNI 챕터가 없다면 여러분이 리더가 되어 새로운 그룹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BNI 코리아 본사_내셔널 오피스 Tel. 02-6261-8838  또는 카카오 플러스 채널 http://pf.kakao.com/_xewxmrT로 문의하세요.  BNI 는 새로운 비즈니스 소개 및 네트워킹 그룹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있습니다.

첫 만남 

 
Numbers_1.png
지역 챕터 찾기

첫 번째 단계는 여러분 지역의 챕터를 찾고 미팅에 참가하는 것입니다. 전 세계에 10,900개가 넘는 BNI 챕터가 있고 한국에는 70개 가까운 챕터가 있습니다. 챕터 방문을 희망하시면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방문 등록을 할 수 있으며 BNI의 지역 책임자 또는 해당 챕터의 운영진으로부터 미팅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Numbers_2.png
뭘 기대 할까

여러분 혼자만 미팅에 방문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업가들이 매주 BNI 챕터에 방문합니다. 멤버들은 여러분이 즐겁고 생산적인 경험을 하시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효과적이라는 것이 검증된 의제를 사용해 진행하는 미팅은 참가자 모두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합니다.

 
Numbers_3.png
관계 및 추천

네트워킹이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회원들은 관계를 구축하고 소개를 공유하여 서로 비즈니스 성장을 돕습니다.

Numbers_4.png
네트워킹 비즈니스 소개

미팅에 참가하시면 실제 사업가들이 어떻게 네트워킹 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멤버들은 관계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소개를 공유하여 서로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습니다.

 

BNI 멤버 마인드

 

BNI의 가장 성공적인 챕터는 진심으로 서로를 돕는 사람들로 구성된 팀입니다.

BNI 코리아 회원 리더십 네트워킹

멤버로서

BNI 멤버는 비즈니스 성장을 돕는 네트워크의 일원이 됩니다. 챕터의 동료 멤버들과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주간 챕터 미팅 뿐 아니라 사업 전반에 걸쳐 서로 도와 주는 지원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BNI 미팅에 참석한 후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까?

 

멤버들이 여러분이 자신들의 챕터에 적합하다고 판단하면 해당 챕터의 멤버로 지원하도록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BNI 최신 뉴스 정보

    Ajax loader image
Newsletter

Newsletter

네트워킹, 대중 연설과 비즈니스에 대한 고급 정보를 뉴스레터로 받고 싶으시다면 구독해주세요.

Please enter your email address